아이티랩 - IT 뉴스
삼성증권, 퇴직연금DC형 신규 가입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 삼성증권, 퇴직연금DC형 신규 가입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생성형 1인 개미기업의 마케팅 조력자 될래요"
IT일반  [지디넷코리아]꿈은 삶의 이정표이자 동력이다. 꿈은 곧 미래의 삶이다. 꿈은 그래서 소중하다. 꿈은 사람마다 다르고 다른 만큼 다채롭다. 스트업이 꾸는 꿈도 그럴 것이다. 소중하고 다채롭다. ‘이균..
ZDNet Korea
"카뱅 26주 파트너적금, 남기는 것 없이 고객에게 혜택"
IT일반  [지디넷코리아]카카오뱅크 수신 상품 중 가장 잘 알려진 상품을 꼽으라면 '26주 적금'을 꼽는다. 카카오뱅크는 26주 적금에 차별화한 고객 혜택을 더한 '26주 적금 위드..
ZDNet Korea
[부음] 원세환 KIST 고객가치실장 빙모상 [부음] 원세환 KIST 고객가치실장 빙모상
IT일반  [지디넷코리아]▲주태선씨 별세, 주범진(성신양회 차장)·주한경씨 모친상, 원세환 KIST 고객가치실장 빙모상=27일, 고려대 구로병원 장례식장 111호(28일 빈소 이동 계획 있음), 발인 29일 ..
ZDNet Korea
코윈테크, 327억원 규모 2차분 수주계약 체결 코윈테크, 327억원 규모 2차분 수주계약 체결
벤처/스타트업  #2차 전지 자동화 분야의 선도기업인 #코윈테크가 #글로벌 #고객사와 327억원 규모의 #2차전지 공정 자동화시스템 2차분 #공급계약을 체결했다. The post 코윈테크, 327억원 규모 2차분 ..
벤처스퀘어
뷰티셀렉션, ‘BS 1st CX 컨퍼런스’ 마무리 뷰티셀렉션, ‘BS 1st CX 컨퍼런스’ 마무리
벤처/스타트업  #뷰티셀렉션 이 지난 21일 삼성동 사옥에서 진행한 #‘BS 1st CX 컨퍼런스’ 를 마무리했다. The post 뷰티셀렉션, ‘BS 1st CX 컨퍼런스’ 마무리 appeared first on..
벤처스퀘어
에쓰오일,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8년 연속 1위 에쓰오일,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8년 연속 1위
IT일반  [지디넷코리아]에쓰오일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하는 ‘2023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KNPS)’ 평가에서 브랜드 가치·품질 및 서비스의 높은 성장 잠재력을 인정받아 8년 연속 주유소부문 1..
ZDNet Korea
우리은행 PB고객 대상 비대면 서비스 개편 우리은행 PB고객 대상 비대면 서비스 개편
IT일반  [지디넷코리아]우리은행은 프라이빗 뱅킹(PB) 고객 전용 페이지인 '투체어스(TWO CHAIRS)'를 개편해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우리은행은 PB고객에게 차별화된 비대면 금융..
ZDNet Korea
코웨이, '고객 추천기업' 정수기·침대 부문 1위 코웨이, '고객 추천기업' 정수기·침대 부문 1위
IT일반  [지디넷코리아]종합 가전기업 코웨이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발표한 '2023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KNPS)'에서 정수기와 침대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21일 밝혔다..
ZDNet Korea
무료 제공 믹스커피, '슬쩍'한 고객… 무료 제공 믹스커피, '슬쩍'한 고객…"절도죄 신고 가능?"
IT일반  [지디넷코리아]무료로 제공된 믹스커피를 마구 훔쳐가는 고객 때문에 마음고생 중인 자영업자의 사연이 전해졌다. 사진관을 운영하는 A씨는 20일 자영업자 커뮤니티 '아프니까 사장이다'..
ZDNet Korea
우리은행, PB고객 전용 페이지 리뉴얼 오픈-실시간 채팅상담 제공 우리은행, PB고객 전용 페이지 리뉴얼 오픈-실시간 채팅상담 제공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신한은행,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은행부문 10년 연속 1위 신한은행,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은행부문 10년 연속 1위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11번가, 고객에게 최적화한 UI/UX ‘디자인 원칙’ 소개 11번가, 고객에게 최적화한 UI/UX ‘디자인 원칙’ 소개
IT일반  [지디넷코리아]11번가가 자체 웹사이트 ‘11번가 디자인 시스템’을 통해 ‘고객 최우선’에 집중하는 11번가의 디자인 원칙과 철학을 소개한다고 20일 밝혔다. 고객에게 최적화된 쇼핑 환경을 제공하고..
ZDNet Korea
우리은행, '고객 중심 자산관리 실천 서약식' 개최 우리은행, '고객 중심 자산관리 실천 서약식' 개최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구광모 LG 회장, “남들과 다른을 넘는 차별적 고객가치에 몰입” 구광모 LG 회장, “남들과 다른을 넘는 차별적 고객가치에 몰입”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KB국민은행, 고객 편의성·안전성 제고 위한 ‘소비자지원시스템’ 신설 KB국민은행, 고객 편의성·안전성 제고 위한 ‘소비자지원시스템’ 신설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몽고DB, 해킹으로 고객 데이터 노출…추가 피해 경고 몽고DB, 해킹으로 고객 데이터 노출…추가 피해 경고
IT일반  [지디넷코리아]데이터베이스 플랫폼 기업 몽고DB가 해킹으로 인해 고객 데이터 노출됐다. 해당 데이터를 악용한 추가 피해를 방지할 수 있도록 기업들의 주의가 요구된다. 18일(현지시간) 해커뉴스에 따..
ZDNet Korea
코스피 200 기업 99%, 고객·파트너사 이메일 사기 위험 코스피 200 기업 99%, 고객·파트너사 이메일 사기 위험
IT일반  [지디넷코리아]프루프포인트는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코스피 200(KOSPI 200) 기업을 대상으로 진행한 이메일 인증 프로토콜(DMARC) 분석 결과를 발표했다고 18일 밝혔다. 도메인 기반 메시..
ZDNet Korea
KB국민은행, 직장인 고객 위한 ‘점심시간 집중근무’ 시범 운영 KB국민은행, 직장인 고객 위한 ‘점심시간 집중근무’ 시범 운영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홈앤쇼핑, 토스뱅크와 협력…고객 경험 개선 추진 홈앤쇼핑, 토스뱅크와 협력…고객 경험 개선 추진
IT일반  [지디넷코리아]홈앤쇼핑(대표 이일용,이원섭)과 토스뱅크(대표 홍민택)는 양사간 공동으로 전략적 사업을 추진하기 위한 업무 제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홈앤쇼핑과 토스뱅크는 지난 ..
ZDNet Korea
LG전자, CES 2024서 완성차 고객 겨냥 ‘사이버보안 관리 솔루션’ 공개 LG전자, CES 2024서 완성차 고객 겨냥 ‘사이버보안 관리 솔루션’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LG전자, 제품품질평가단 '엘뷰어스' 인원 3배로 확대 LG전자, 제품품질평가단 '엘뷰어스' 인원 3배로 확대
IT일반  [지디넷코리아]LG전자가 제품∙서비스의 개발 단계에서부터 품질 경쟁력을 높이고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창출하기 위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한다. LG전자는 다양한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하기 위해 지난 20..
ZDNet Korea
KB국민은행, 엔화 환테크 고객 대상 이벤트 실시 KB국민은행, 엔화 환테크 고객 대상 이벤트 실시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케어랩스, 메디컬커리어연구소와 MOU 체결 케어랩스, 메디컬커리어연구소와 MOU 체결
벤처/스타트업  #케어랩스가 글로벌 #메디컬 전문 #교육 #컨설팅 기관인 #메디컬커리어연구소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The post 케어랩스, 메디컬커리어연구소와 MOU 체결 appeared firs..
벤처스퀘어
우리은행, 내년 첫 국민연금 받는 1961년생 고객 이벤트 실시 우리은행, 내년 첫 국민연금 받는 1961년생 고객 이벤트 실시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타타대우, 고객만족도 조사 최우수 정비소로 ‘베스트모터스' 선정 타타대우, 고객만족도 조사 최우수 정비소로 ‘베스트모터스' 선정
IT일반  [지디넷코리아]타타대우상용차가 AI 보이스 봇 서비스를 통해 발송된 고객 서비스 만족도 조사를 바탕으로 최우수 정비소 1곳 및 우수 정비소 2곳을 선정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조사는 10월 한달 ..
ZDNet Korea
IT서비스 3사 인사 키워드... IT서비스 3사 인사 키워드..."신사업·고객경험"
IT일반  [지디넷코리아]주요 IT서비스 기업의 정기 임원인사가 마무리됐다. 올해 키워드는 디지털전환(DX) 가속화를 위한 고객경험(CX) 향상과 신사업 역량 확대로 요약된다. 8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삼성..
ZDNet Korea
AI가 고객상담원 대체할까… AI가 고객상담원 대체할까…"기술의 가치-한계 함께 봐야"
IT일반  [지디넷코리아]그간 사람이 주도해 온 CS 시장은 다양한 솔루션과 챗GPT의 등장, 그리고 하루가 다르게 진화하고 있는 인공지능(AI) 기술 등으로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사람이 하던 CS 업무를 ..
ZDNet Korea
아모레퍼시픽, '나다운 아름다움'에 대한 고객의 답 '뉴뷰티 스토리 전시' 진행 아모레퍼시픽, '나다운 아름다움'에 대한 고객의 답 '뉴뷰티 스토리 전시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ST, 고객사의 에지 AI 도입 가속화 위한 에코시스템 발표 ST, 고객사의 에지 AI 도입 가속화 위한 에코시스템 발표
IT일반  [지디넷코리아]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이하 ST)는 에지 AI로 기업의 제품 혁신을 지원하는 포괄적 에코시스템을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ST 하드웨어와 함께 무료로 사용하는 통합 소프트웨어 툴 ..
ZDNet Korea
한전, 울산 대규모 정전... 한전, 울산 대규모 정전..."깊은 사과...재발방지 대책 마련"
IT일반  [지디넷코리아]한국전력공사가 지난 6일 울산 남구 일대 정전이 발생한 것과 관련해 사과의 뜻과 함께 철저한 재발 방지 대책을 내놓겠다고 7일 밝혔다. 이날 한전은 정전사고 관련 입장문을 내고 이같이..
ZDNet Korea
알씨이, HD현대건설기계와 베트남 중고장비 사업 협력 알씨이, HD현대건설기계와 베트남 중고장비 사업 협력
벤처/스타트업  #중장비 플랫폼 #알씨이와 #HD현대건설기계가 베트남에서의 #중고장비 사업을 위한 #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The post 알씨이, HD현대건설기계와 베트남 중고장비 사업 협력 appeared f..
벤처스퀘어
NH농협은행, 3000만 고객 금융 빅데이터 분석 'NH금융여지도' 리뉴얼 NH농협은행, 3000만 고객 금융 빅데이터 분석 'NH금융여지도' 리뉴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딥브레인AI, ‘유로 파이낸스 테크 데이 2023’서 AI 휴먼 선보여 딥브레인AI, ‘유로 파이낸스 테크 데이 2023’서 AI 휴먼 선보여
벤처/스타트업  #딥브레인AI가 #AKA은행과 #협력하여 개발한 #AI 휴먼 '#AMY'를 #유로 파이낸스 테크 데이 2023에서 소개, 고객 맞춤형 실시간 대화로 #금융 서비스 수준을 한 단계 높이는 전환점을 제..
벤처스퀘어
[르포] 고객사 HBM '밀착 지원'…램리서치코리아, 韓 사업 확대에 진심 [르포] 고객사 HBM '밀착 지원'…램리서치코리아, 韓 사업 확대에 진
IT일반  [지디넷코리아]글로벌 반도체 장비기업 램리서치의 한국법인 램리서치코리아가 국내 사업 확대에 대한 의지를 드러냈다. 현재 램리서치코리아는 제조센터, 트레이닝센터 등 모든 주요 사업부문을 국내에서 운영..
ZDNet Korea
카카오뱅크 AI 챗봇 상담, 국제 무대서 소개 카카오뱅크 AI 챗봇 상담, 국제 무대서 소개
IT일반  [지디넷코리아]카카오뱅크가 인공지능(AI) 챗봇 상담 기술력을 국제무대에서 소개하게 됐다. 28일 카카오뱅크는 금융 분야 최대 국제 AI 학회인 'ICAIF'에서 고객센터 상담 내..
ZDNet Korea
조주완 LG전자 사장, CES 2024에 앞서 ‘AI로 연결·확장되는 미래 고객경험’ 제시 조주완 LG전자 사장, CES 2024에 앞서 ‘AI로 연결·확장되는 미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혼다코리아, 고객 서비스 1등은 ‘부산’…CS콘테스트 개최 혼다코리아, 고객 서비스 1등은 ‘부산’…CS콘테스트 개최
IT일반  [지디넷코리아]혼다코리아가 지난 25일 경기도 평택 소재 혼다 트레이닝 센터에서 ‘제15회 혼다 CS 콘테스트(Customer Satisfaction Contest)’를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
ZDNet Korea
사각, 고객데이터관리플랫폼 '캔디'로 시선 사각, 고객데이터관리플랫폼 '캔디'로 시선
IT일반  [지디넷코리아]"캔디(CANDiY)는 고객 데이터를 쉽고 안전하게 수집하고 초개인화 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게 도와주는 고객데이터 관리 플랫폼(CDP)입니다. 온·오프라인에 흩어진 데이터를 한곳에 모..
ZDNet Korea
[프로필] LG화학 이창현 첨단소재사업본부 전무 [프로필] LG화학 이창현 첨단소재사업본부 전무
IT일반  [지디넷코리아]LG화학이 22일 2024년 정기 임원인사를 통해 이창현 첨단소재사업본부 글로벌 고객개발담당 상무를 전무로 승진시켰다. 이창현 전무는 3M 출신으로 2022년 1월 첨단소재사업본부 글..
ZDNet Korea
지코어 지코어 "엣지 AI로 고객 확보…올해 국내 데이터센터 설립"
IT일반  [지디넷코리아]"지코어는 '엣지 AI'로 기업의 원활한 인공지능(AI) 도입을 도울 것이다. 저지연 서비스를 통해 데이터셋을 효과적으로 훈련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 이를 통해 국..
ZDNet Korea
수협은행, ‘MY자산’ 신규 고객에 랜덤박스 이벤트 수협은행, ‘MY자산’ 신규 고객에 랜덤박스 이벤트
IT일반  [지디넷코리아]수협은행이 스마트폰으로 자신의 계좌와 가입 금융상품 등 자산현황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마이(MY)자산’ 서비스 신규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행운의 랜덤박스' 이벤트를..
ZDNet Korea
와이즈에이아이, 유앤아이의원과 AI 고객센터 플랫폼 공급계약 체결 와이즈에이아이, 유앤아이의원과 AI 고객센터 플랫폼 공급계약 체결
벤처/스타트업  #인공지능플랫폼전문기업 #와이즈에이아이 가 #유앤아이의원 과 자체 개발 #AI고객센터플랫폼 #공급계약 을 체결했다. The post 와이즈에이아이, 유앤아이의원과 AI 고객센터 플랫폼 공급계약 체결..
벤처스퀘어
KB국민은행, 퇴직연금 자산관리 적립금 40조원 달성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KB국민은행, 퇴직연금 자산관리 적립금 40조원 달성 기념 고객 감사 이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기술보증기금, 고객초빙교수 제도 도입 기술보증기금, 고객초빙교수 제도 도입
벤처/스타트업  #기술보증기금 이 고객 친화형 인재 양성을 위해 #‘고객초빙교수 제도’ 를 도입하고, 17일 기보 서울사무소에서 고객초빙교수로 위촉된 중소벤처기업 CEO 6명에 대한 #위촉식 을 진행했다. The ..
벤처스퀘어
신한은행, 연말정산 대고객 이벤트 시행 신한은행, 연말정산 대고객 이벤트 시행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구글클라우드 구글클라우드 "한국 고객의 생성 AI는 한국에 있다”
IT일반  [지디넷코리아]“구글클라우드는 기업용 생성 AI 플랫폼 ‘버텍스 AI’에 대한 데이터 레지던시를 글로벌 하이퍼스케일러 중 처음으로 한국 고객에게 제공한다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국내 고객사의 데이터는..
ZDNet Korea
KB국민은행, 태국 여행 '국민지갑' 이용 고객들에게 금융 서비스 제공 KB국민은행, 태국 여행 '국민지갑' 이용 고객들에게 금융 서비스 제공
기술/뉴테크 
테크홀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