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퇴직연금DC형 신규 가입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생성형 1인 개미기업의 마케팅 조력자 될래요"
IT일반 [지디넷코리아]꿈은 삶의 이정표이자 동력이다. 꿈은 곧 미래의 삶이다. 꿈은 그래서 소중하다. 꿈은 사람마다 다르고 다른 만큼 다채롭다. 스트업이 꾸는 꿈도 그럴 것이다. 소중하고 다채롭다. ‘이균.. |
ZDNet Korea | |
"카뱅 26주 파트너적금, 남기는 것 없이 고객에게 혜택"
IT일반 [지디넷코리아]카카오뱅크 수신 상품 중 가장 잘 알려진 상품을 꼽으라면 '26주 적금'을 꼽는다. 카카오뱅크는 26주 적금에 차별화한 고객 혜택을 더한 '26주 적금 위드.. |
ZDNet Korea | |
[부음] 원세환 KIST 고객가치실장 빙모상
IT일반 [지디넷코리아]▲주태선씨 별세, 주범진(성신양회 차장)·주한경씨 모친상, 원세환 KIST 고객가치실장 빙모상=27일, 고려대 구로병원 장례식장 111호(28일 빈소 이동 계획 있음), 발인 29일 .. |
ZDNet Korea | |
코윈테크, 327억원 규모 2차분 수주계약 체결
벤처/스타트업 #2차 전지 자동화 분야의 선도기업인 #코윈테크가 #글로벌 #고객사와 327억원 규모의 #2차전지 공정 자동화시스템 2차분 #공급계약을 체결했다. The post 코윈테크, 327억원 규모 2차분 .. |
벤처스퀘어 | |
뷰티셀렉션, ‘BS 1st CX 컨퍼런스’ 마무리
벤처/스타트업 #뷰티셀렉션 이 지난 21일 삼성동 사옥에서 진행한 #‘BS 1st CX 컨퍼런스’ 를 마무리했다. The post 뷰티셀렉션, ‘BS 1st CX 컨퍼런스’ 마무리 appeared first on.. |
벤처스퀘어 | |
에쓰오일,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8년 연속 1위
IT일반 [지디넷코리아]에쓰오일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하는 ‘2023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KNPS)’ 평가에서 브랜드 가치·품질 및 서비스의 높은 성장 잠재력을 인정받아 8년 연속 주유소부문 1.. |
ZDNet Korea | |
우리은행 PB고객 대상 비대면 서비스 개편
IT일반 [지디넷코리아]우리은행은 프라이빗 뱅킹(PB) 고객 전용 페이지인 '투체어스(TWO CHAIRS)'를 개편해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우리은행은 PB고객에게 차별화된 비대면 금융.. |
ZDNet Korea | |
코웨이, '고객 추천기업' 정수기·침대 부문 1위
IT일반 [지디넷코리아]종합 가전기업 코웨이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발표한 '2023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KNPS)'에서 정수기와 침대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21일 밝혔다.. |
ZDNet Korea | |
무료 제공 믹스커피, '슬쩍'한 고객…"절도죄 신고 가능?"
IT일반 [지디넷코리아]무료로 제공된 믹스커피를 마구 훔쳐가는 고객 때문에 마음고생 중인 자영업자의 사연이 전해졌다. 사진관을 운영하는 A씨는 20일 자영업자 커뮤니티 '아프니까 사장이다'.. |
ZDNet Korea | |
우리은행, PB고객 전용 페이지 리뉴얼 오픈-실시간 채팅상담 제공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신한은행,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은행부문 10년 연속 1위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11번가, 고객에게 최적화한 UI/UX ‘디자인 원칙’ 소개
IT일반 [지디넷코리아]11번가가 자체 웹사이트 ‘11번가 디자인 시스템’을 통해 ‘고객 최우선’에 집중하는 11번가의 디자인 원칙과 철학을 소개한다고 20일 밝혔다. 고객에게 최적화된 쇼핑 환경을 제공하고.. |
ZDNet Korea | |
우리은행, '고객 중심 자산관리 실천 서약식' 개최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구광모 LG 회장, “남들과 다른을 넘는 차별적 고객가치에 몰입”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KB국민은행, 고객 편의성·안전성 제고 위한 ‘소비자지원시스템’ 신설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몽고DB, 해킹으로 고객 데이터 노출…추가 피해 경고
IT일반 [지디넷코리아]데이터베이스 플랫폼 기업 몽고DB가 해킹으로 인해 고객 데이터 노출됐다. 해당 데이터를 악용한 추가 피해를 방지할 수 있도록 기업들의 주의가 요구된다. 18일(현지시간) 해커뉴스에 따.. |
ZDNet Korea | |
코스피 200 기업 99%, 고객·파트너사 이메일 사기 위험
IT일반 [지디넷코리아]프루프포인트는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코스피 200(KOSPI 200) 기업을 대상으로 진행한 이메일 인증 프로토콜(DMARC) 분석 결과를 발표했다고 18일 밝혔다. 도메인 기반 메시.. |
ZDNet Korea | |
KB국민은행, 직장인 고객 위한 ‘점심시간 집중근무’ 시범 운영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홈앤쇼핑, 토스뱅크와 협력…고객 경험 개선 추진
IT일반 [지디넷코리아]홈앤쇼핑(대표 이일용,이원섭)과 토스뱅크(대표 홍민택)는 양사간 공동으로 전략적 사업을 추진하기 위한 업무 제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홈앤쇼핑과 토스뱅크는 지난 .. |
ZDNet Korea | |
LG전자, CES 2024서 완성차 고객 겨냥 ‘사이버보안 관리 솔루션’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LG전자, 제품품질평가단 '엘뷰어스' 인원 3배로 확대
IT일반 [지디넷코리아]LG전자가 제품∙서비스의 개발 단계에서부터 품질 경쟁력을 높이고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창출하기 위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한다. LG전자는 다양한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하기 위해 지난 20.. |
ZDNet Korea | |
KB국민은행, 엔화 환테크 고객 대상 이벤트 실시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케어랩스, 메디컬커리어연구소와 MOU 체결
벤처/스타트업 #케어랩스가 글로벌 #메디컬 전문 #교육 #컨설팅 기관인 #메디컬커리어연구소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The post 케어랩스, 메디컬커리어연구소와 MOU 체결 appeared firs.. |
벤처스퀘어 | |
우리은행, 내년 첫 국민연금 받는 1961년생 고객 이벤트 실시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타타대우, 고객만족도 조사 최우수 정비소로 ‘베스트모터스' 선정
IT일반 [지디넷코리아]타타대우상용차가 AI 보이스 봇 서비스를 통해 발송된 고객 서비스 만족도 조사를 바탕으로 최우수 정비소 1곳 및 우수 정비소 2곳을 선정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조사는 10월 한달 .. |
ZDNet Korea | |
IT서비스 3사 인사 키워드..."신사업·고객경험"
IT일반 [지디넷코리아]주요 IT서비스 기업의 정기 임원인사가 마무리됐다. 올해 키워드는 디지털전환(DX) 가속화를 위한 고객경험(CX) 향상과 신사업 역량 확대로 요약된다. 8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삼성.. |
ZDNet Korea | |
AI가 고객상담원 대체할까…"기술의 가치-한계 함께 봐야"
IT일반 [지디넷코리아]그간 사람이 주도해 온 CS 시장은 다양한 솔루션과 챗GPT의 등장, 그리고 하루가 다르게 진화하고 있는 인공지능(AI) 기술 등으로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사람이 하던 CS 업무를 .. |
ZDNet Korea | |
아모레퍼시픽, '나다운 아름다움'에 대한 고객의 답 '뉴뷰티 스토리 전시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ST, 고객사의 에지 AI 도입 가속화 위한 에코시스템 발표
IT일반 [지디넷코리아]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이하 ST)는 에지 AI로 기업의 제품 혁신을 지원하는 포괄적 에코시스템을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ST 하드웨어와 함께 무료로 사용하는 통합 소프트웨어 툴 .. |
ZDNet Korea | |
한전, 울산 대규모 정전..."깊은 사과...재발방지 대책 마련"
IT일반 [지디넷코리아]한국전력공사가 지난 6일 울산 남구 일대 정전이 발생한 것과 관련해 사과의 뜻과 함께 철저한 재발 방지 대책을 내놓겠다고 7일 밝혔다. 이날 한전은 정전사고 관련 입장문을 내고 이같이.. |
ZDNet Korea | |
알씨이, HD현대건설기계와 베트남 중고장비 사업 협력
벤처/스타트업 #중장비 플랫폼 #알씨이와 #HD현대건설기계가 베트남에서의 #중고장비 사업을 위한 #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The post 알씨이, HD현대건설기계와 베트남 중고장비 사업 협력 appeared f.. |
벤처스퀘어 | |
NH농협은행, 3000만 고객 금융 빅데이터 분석 'NH금융여지도' 리뉴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딥브레인AI, ‘유로 파이낸스 테크 데이 2023’서 AI 휴먼 선보여
벤처/스타트업 #딥브레인AI가 #AKA은행과 #협력하여 개발한 #AI 휴먼 '#AMY'를 #유로 파이낸스 테크 데이 2023에서 소개, 고객 맞춤형 실시간 대화로 #금융 서비스 수준을 한 단계 높이는 전환점을 제.. |
벤처스퀘어 | |
[르포] 고객사 HBM '밀착 지원'…램리서치코리아, 韓 사업 확대에 진
IT일반 [지디넷코리아]글로벌 반도체 장비기업 램리서치의 한국법인 램리서치코리아가 국내 사업 확대에 대한 의지를 드러냈다. 현재 램리서치코리아는 제조센터, 트레이닝센터 등 모든 주요 사업부문을 국내에서 운영.. |
ZDNet Korea | |
카카오뱅크 AI 챗봇 상담, 국제 무대서 소개
IT일반 [지디넷코리아]카카오뱅크가 인공지능(AI) 챗봇 상담 기술력을 국제무대에서 소개하게 됐다. 28일 카카오뱅크는 금융 분야 최대 국제 AI 학회인 'ICAIF'에서 고객센터 상담 내.. |
ZDNet Korea | |
조주완 LG전자 사장, CES 2024에 앞서 ‘AI로 연결·확장되는 미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혼다코리아, 고객 서비스 1등은 ‘부산’…CS콘테스트 개최
IT일반 [지디넷코리아]혼다코리아가 지난 25일 경기도 평택 소재 혼다 트레이닝 센터에서 ‘제15회 혼다 CS 콘테스트(Customer Satisfaction Contest)’를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 |
ZDNet Korea | |
사각, 고객데이터관리플랫폼 '캔디'로 시선
IT일반 [지디넷코리아]"캔디(CANDiY)는 고객 데이터를 쉽고 안전하게 수집하고 초개인화 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게 도와주는 고객데이터 관리 플랫폼(CDP)입니다. 온·오프라인에 흩어진 데이터를 한곳에 모.. |
ZDNet Korea | |
[프로필] LG화학 이창현 첨단소재사업본부 전무
IT일반 [지디넷코리아]LG화학이 22일 2024년 정기 임원인사를 통해 이창현 첨단소재사업본부 글로벌 고객개발담당 상무를 전무로 승진시켰다. 이창현 전무는 3M 출신으로 2022년 1월 첨단소재사업본부 글.. |
ZDNet Korea | |
지코어 "엣지 AI로 고객 확보…올해 국내 데이터센터 설립"
IT일반 [지디넷코리아]"지코어는 '엣지 AI'로 기업의 원활한 인공지능(AI) 도입을 도울 것이다. 저지연 서비스를 통해 데이터셋을 효과적으로 훈련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 이를 통해 국.. |
ZDNet Korea | |
수협은행, ‘MY자산’ 신규 고객에 랜덤박스 이벤트
IT일반 [지디넷코리아]수협은행이 스마트폰으로 자신의 계좌와 가입 금융상품 등 자산현황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마이(MY)자산’ 서비스 신규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행운의 랜덤박스' 이벤트를.. |
ZDNet Korea | |
와이즈에이아이, 유앤아이의원과 AI 고객센터 플랫폼 공급계약 체결
벤처/스타트업 #인공지능플랫폼전문기업 #와이즈에이아이 가 #유앤아이의원 과 자체 개발 #AI고객센터플랫폼 #공급계약 을 체결했다. The post 와이즈에이아이, 유앤아이의원과 AI 고객센터 플랫폼 공급계약 체결.. |
벤처스퀘어 | |
KB국민은행, 퇴직연금 자산관리 적립금 40조원 달성 기념 고객 감사 이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기술보증기금, 고객초빙교수 제도 도입
벤처/스타트업 #기술보증기금 이 고객 친화형 인재 양성을 위해 #‘고객초빙교수 제도’ 를 도입하고, 17일 기보 서울사무소에서 고객초빙교수로 위촉된 중소벤처기업 CEO 6명에 대한 #위촉식 을 진행했다. The .. |
벤처스퀘어 | |
신한은행, 연말정산 대고객 이벤트 시행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구글클라우드 "한국 고객의 생성 AI는 한국에 있다”
IT일반 [지디넷코리아]“구글클라우드는 기업용 생성 AI 플랫폼 ‘버텍스 AI’에 대한 데이터 레지던시를 글로벌 하이퍼스케일러 중 처음으로 한국 고객에게 제공한다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국내 고객사의 데이터는.. |
ZDNet Korea | |
KB국민은행, 태국 여행 '국민지갑' 이용 고객들에게 금융 서비스 제공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